아이블로그 | 아이RSS | 가격비교 | 온라인광고 | 이용안내
오버추어 광고
네이버 광고
구글 광고
광고문의
검색엔진등록
>> 온라인광고
 
 
오버추어에서 활용하실 수 있는 키워드 (검색어)는 약 20만개, 이는 일반 검색엔진에서 활용되는 키워드의 숫자보다 100배 가량이 많습니다 오버추어의 분석에 의하면 세부키워드는 업종 대표 키워드와 비교했을 때 경쟁률이 낮기 때문에 저렴한 입찰가에 높은 순위의 노출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방문자들의 훨씬 높은 구매전환율까지 나타낼 수 있습니다.
 
CPM방식( 전월의 키워드 조회수를 기준으로 광고단가가 책정되는 방식 )의 경우 광고효과가 좋은 경우에는 다른 광고주의 침해를 받지 않고 계약한 기간만큼 보장 받을 수 있지만 효과가 좋지 않을 경우에는 아무런 조치를 취할 수가 없습니다 . 오버추어가 채택한 CPC 방식은 CPM 방식보다 합리적으로 광고를 집행 할 수가 있습니다. 광고 효과가 좋지 않거나 예산이 부족할 경우 언제라도 On./Off 기능을 사용하여 중단 하실 수도 또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. 또 주 구매 고객 시간대에만 광고를 집행 하실 수도 있습니다.
 
다양한 제품과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갖춘 오버추어의 파트너 비즈니스 및 솔루션 그룹(Partner Business & Solutions Group)은 기업들이 웹 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오버추어는 뛰어난 스폰서 검색 솔루션을 기반으로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감으로써 나날이 늘어가는 포털 및 컨텐츠 공급 업체 파트너사에게 새로운 수익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 
 
계정의 주요 성과에 대한 조회 그래프 및 고객별 "우수 캠페인" 등이 포함된 자세한 내용의 조회 보다 캠페인을 관리하기 쉽고 알아보기 쉽게 구성
근무일 기준 3 ~ 5일 수 분 이내 새로운 광고문구가 검색 결과에 즉시 반영됨
없음 광고문구를 테스트하여 효과적인 광고문구 선택가능 어떤 광고문구가 고객에게 가장 큰 효과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음
없음 대상 지역을 시/도별로 상세화 할 수 있음, 새로운 지역 테스트 가능 가장 적합한 지역에 광고함으로써 광고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음
없음 날짜별로 캠페인 일정 관리 캠페인 시작일과 종료일을 설정하여 보다 효율적인 비용 관리
입찰가로만 노출 순위 결정 입찰가 및 광고평가지수 (클릭률 및 기타 관련성요소)로 노출 순위 결정 고객 관심을 최대한으로 끌 수 있는 광고문구를 작성하면 더 나은 노출 순위와 가격 조건을 제공 받을 수 있음
키워드 한 개당 하나의 광고문구 (제목 및 설명) 키워드그룹의 키워드 한 개당 여러개의 광고문구가 연결될 수 있음 캠페인 설정 시간 절약
키워드와 컨텐트 페이지의 관련성에 따라 연결됨 광고문구와 컨텐트 페이지의 관련성에 따라 연결됨 광고문구에 대한 보다 높아진 관련성으로 보다 정확한 타겟팅 가능
제목 및 설명에 일일이 키워드를 삽입해야 함 제목 및 설명에 키워드가 자동으로 삽입됨 시간 절약 및 관련성이 높은 광고문구 생성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 확보
일반적인 보고서 광고주의 필요에 맞춘 보고서 효율적인 광고집행에 필수적인 세부정보를 얻을 수 있음
1. 제출된 광고 캠페인에 추가 검토 및 검토 시간이 필요한 민감한 내용(예: 상표권, 성인 용어 등)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 한합니다.
2. 광고지역설정의 정확성은 보장되지 않으며, 선택한 지역수준과 광고평가지수 및 입찰가에 의해 결정됩니다. 지역명이 포함된 검색어에 대해서는 광고지역설정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3. 이 기능은 차후 새로운 스폰서검색 계정에 포함됩니다.
 
 
새로운 계정 관리 시스템은 원하는 기능 및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 광고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표시되며, 성과향상을 위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.
   
광고 문구가 단 몇 분만에 온라인 되어 손쉽게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   
여러 개의 광고 문구 중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어, 보다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 광고 문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   
광고 전략에 따라 캠페인 별로 예산을 설정하여 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   
특정 캠페인의 시작일과 종료일을 지정하여 개별 광고 캠페인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   
광고 문구를 광범위한 지역에 게재하거나 범위를 좁혀 시/도 수준으로 조정하여 지역적인 선호도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.
   
다른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귀하의 광고문구가 평균적으로 어느 정도의 성과를 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광고평가지수가 높은 광고문구일수록 더 나은 게재 위치와 비용 절감에 따른 높은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 
1. 제출된 광고 캠페인에 추가 검토 및 검토 시간이 필요한 민감한 내용(예: 상표권, 성인 용어 등)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 한합니다.
2. 광고지역설정의 정확성은 보장되지 않으며, 선택한 지역수준과 광고평가지수 및 입찰가에 의해 결정됩니다. 지역명이 포함된 검색어에 대해서는 광고지역설정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3. 이 기능은 차후 새로운 스폰서검색 계정에 포함됩니다.
자료출처 <오버추어 코리아>
 맨위로
아이 블로그 | 아이 RSS | 이노펫 | 사이트 등록 | 블로그 등록 | RSS피드 등록 | 이용안내 | 제휴문의 | 개인정보 보호정책 
Copyrightⓒ by www.nexusi.com 넥서스아이 All right reserved.    Inodea Inc